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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송동 상적동 고등학생과외 신촌동 심곡동 중학생과외 수준별 맞춤 방문수업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8:33

    안녕하세요? 사송동 고등학생 과외를 전문적으로 하는 THE 만족 STUDY입니다. 더 만족 STUDY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의 연령은 동영상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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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신 여대 2020의 논술 고사는 어떻게 나올까요? 논술 시험의 출제 유형을 확인하려면 지난해 기출이 전부 sound는 20하나 9, 선행 학습의 영향 평가 보고서를 참고하는 것이 기본이지만, 올해의 유형을 가장 직접적으로 나타낸 자료는 모의 논술입니다. 성신 여대는 2020의 논술 가이드 북을 통해서 금년도 모의 논술 의문과 해설을 유출하고 있습니다. ​ 성신 여대 논술 우수자 전형은 논술 70%로 학세 우 30%를 합산합니다. 학생부는 교과 90%+비교과(참석)의 성적 하나 0%로 세분화하려고 합니다. 학년별 교과 과목 이수 단위의 가중치를 부여하는 한학년 20%+2학년 40%+3학년 40%로 반영합니다.수능 최저를 적용합니다. 위 적동 고교생 가정 교사상 적동 중학생 과외 국스용탐 기준으로 국어 국문학과 영어 영문학과 독쵸쯔 어문/문화 학과 프랑스어 글/문화 학과 쵸쯔봉 어문/문화 학과 중국어 문학/문화 학과 사학과 정치 외교학과의 말 sound학과 지리학과 경제학과 경영학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학과 법학과 지식 산업 법 학과 간호학과(인문)사회 복지학과 글로벌 비즈니스 학과 소비자 생물 문화 산업과 문화 예술 경영학과는 3개 도우은그프하프 7내 수학과 통계학과 화학과 서비스/디자인 공학과의 융합 보안, 공학과 컴퓨터 공학과 정보 시스템 공학과 청정 융합에 댁의 공 학과 바이오 식품 공학과 바이오 생명 공학과 간호학과(자연)글로벌 의학과 음식 영양학이나 의류 산업 학과는 3개 도우은그프하프 8이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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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문계열 문제는 가는거야??전부 3개 제시문에 2문제가 출제되었습니다. 가정보 통신 기술 진흥 센터가 2018년 11월 21쵸쯔에 발간한 주간 기술 동향의 본문을 발췌/수정하였습니다. 무인의 자율주행차의 실용화를 위해서 위험·상황에서 자율주행차가 실시해야 할 윤리적 선택에 대해서, MIT미디어랩이 과학 잡지 "네이처"에 게재한 연구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브레이크 촌락에서 멈추지 않는 자율주행차가 사람을 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처했을 때, 어떤 사람을 돕고, 어떤 것을 희생시킬 것인가의 문제에 대해, 세계의 대다수는 소수보다 다수를 구해야 한다고 대답했습니다.저는 고등학교생활과 윤리/윤리와 사상교과서와 트롤리문제, 도덕판단의 세가지 물증에서 발췌/수정하였습니다. 제시문에서는 윤리적 딜레마 상황에서 적용할 수 있는 도덕 저 ᄂ 판단 원칙 3가지를 설명하고 있다. 첫째, 객관적 사실의 원칙으로서 어떤 행위의 결과에 관한 객관적 사실에 의하여 그 행위의 시비를 판단하는 원칙이었다. 이는 어떤 행위가 옳은지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행위가 산출하는 가장 좋은 결과가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최대 다수의 행복을 추구해야 한다는 공리주의 원칙이었다. 2번째의 도덕적 판단 원칙은 "함"과 "말"의 원칙에서 "일본을 가하는 행위"와 "일본을 제치고 행위"를 구분하고 그 사이에 도덕적 차이를 만들려는 원칙으로 도살합니다.행위가 "수지 이야기의 행위"보다 "도덕적으로 따른 자신감"을 제시합니다. 3번째는 수단화를 금지하는 원칙이었다 결과가 아무리 좋아도, 그것은 인격의 수단이 되는 것을 정당화할 수 없다는 원칙이었다 신촌동고교생과외, 신촌동중학생과외 단, 어떤 대상의 희생을 직접 의도하여 목적을 달성하는 것은 수단으로 삼은 것이지만, 목적을 달성하는 과정에서 의도적으로 희생된 것이라면 비록 그러한 상황을 예견하였더라도 수단이 아님을 설명함으로써 이 원칙을 적용했을 때 허용되는 행위의 범위에 대해 명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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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는 고교 교과서의 생할과 윤리와 EBS 수능 특강 교재 생할과 윤리 및 청소년 철학도서인 철학, 과학기술에 다시 스토리를 걸다(이상헌), 과학공부(김상욱)와 언론보도에서 발췌해 편집 및 수정한 것이었다. 근대 다음 과학기술의 발전이 인류생활에 미친 영향을 바라보는 두 가지 시각을 교과서 스토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예시를 통해 제시했다.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인류는 질병과 굶주림으로부터 친국어를 얻을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물질적인 풍요를 영위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과학기술로 인해 일어나는 사건을 강조하면서 부정적인 측면을 언급하기도 한다. 인류가 과학기술로 풍요로워졌다고는 하지만 모든 인류가 누리는 것도 아니고 지과인들에게 효율성과 합리성을 강조하면서 인간 생활의 다양한 모습과 가치를 왜곡하고 과도한 훼손을 일으킬 수 있다고 명시했다.​ 사건 1은 제시문 그와잉눙 다양한 도덕적 판단의 모습을 보이세요. 제시문가의 자율주행차 사례에서 세계 대다수가 내린 판단은 과연 적절할까. 제시문과인의 각 원칙을 적용해 평가한 뒤 이 사례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제시문과인의 도덕적 판단원칙에 증거하고 논술하라는 사건이었다.​ 해설에 의하면 나의 첫번째의 원칙인 객관적 사실의 원칙에 대해서 명확히 파악하고 요약해야 합니다. 심곡동 고교생 과외 심곡동 중학생 과외의 결과론적 관점에서 인간의 생명 과학의 죽 소음, 그것 자체가 객관적으로 죠쯔고 나 그와잉풍하다면 그것을 적어도 만족스럽게 쥬은징하고 내 억제하는 행위는 옳다고 보는 1종의 공리주의적 관점입니다.을 파악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 원촌은 증거로서 가문의 사례는 소수를 희생하여 다수를 구하는, 즉 많은 사람의 생명을 구하는 결과를 선택한 것이기 때문에 도덕적으로 올바른 판단을 내렸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두번째의 원칙인 "햄"과 "둠"의 원칙과 관련 칠로 보면, 만약 메인 컴퓨터가 네트워크에 명령을 히 지 르-자동 운전 차의 방향을 돌리지 않으면 이 행위는 5명을 수 없는 것이고 반대의 방향 전환한다면 그것은 한명을 죽일 것입니다. 둠과 햄의 선택사건에서 메인 컴퓨터가 자율주행차를 옆길로 방향을 전환하는 것은 둠을 햄으로 바꾸는 행위이며, 이 경우 죽게 하는 행위가 죽게 하는 것보다는 도덕적으로 더 과도하다고 보는 것이 이 원칙의 핵심입니다. 이 원칙에 증거하면, 임시 도덕적 판단은 적절하지 않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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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러나 이 원칙을 제대로 적용하려면 모기에서 행위의 주체가 자율 자동차 스스로가 아니라 제3자인 메잉콤퓨토이을 파악해야 합니다. 사야카 송동 고교생 과외 사송동 중학생 과외의 행위의 주체가 제3자라 가고 있다 죽인 것과 죽게 둠의 사이의 선택이 될 수 있지만 만약 행위 주체가 자율 자동차 스스론다면 이 때는 똑에 죽였다는 사실과 죽도록 함의 선택 문제가 되고 하면 둠의 원칙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함의 선택에 있어 보다 적은 희생을 가져올지 도덕적 판단은 적절하다고 판단해야 합니다.세 번째 원칙인 수단화 금지 원칙의 경우 A의 희생을 미리 계획적으로 수단으로 하여 좋은 목적을 달성하는 것과 좋은 목적을 달성하려고 미리 계획하지 않도록 부수적으로 A를 희생하는 결과를 낳는 것은 윤리적으로 다르다는 것을 구분하여 후자의 경우에는 용인할 수 있음을 파악해야 합니다. "가상의 사례는 겨드랑이의 길의 한 사람이 자동 운전 자동차 앞의 5명을 구하기 위한 직접적인 수단으로 미리 계획적으로 희생된 것이 아니라 5명을 구하는 과정에서 사전에 계획하지 않고 희생된 것이므로 이는 도덕적으로 허용되는 판단을 논할 수 있습니다".3가지 원칙 중 가장 중요한 원칙에 대한 객관적인 답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그 원칙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본인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윤리적 측면을 타당한 논거를 바탕으로 기술하는 능력이 요구된다는 설명입니다.​ 문제 2는 제시문에 서는 과학 기술의 발달이 인간의 삶에 미친 영향을 바라보는 두 테테로울 읽을 수 있습니다. 제시문에 제시된 2개 때때로를 바탕으로 제시문가 자율 주행 차가 인간의 삶과 사람의 생각에 미치는 다양한 영향을 서술하고 이를 토대로 자율 주행 차를 효과적이고 바람직한 활용하는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본인의 생각을 논술한다는 문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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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목에서과학기술의성과와긍정적인측면을강조하는입장에서는과학기술의합리성과효율성이인류사회의진보와풍요를가져왔다고생각합니다. 과학기술의 성과를 낙관적으로 본다는 것이죠. 다른 한편에서는 과학기술로 인해 발발하는 문제를 언급하면서 과학기술의 부정적인 측면을 강조하는 의견이 제시되고 있다.자율주행의긍정적인측면을예를들면,잡음운전이나소음주운전같은위험한상황이사라지고그로인한경제적효과를기대할수있어요. 자동차가 스스로 운전하는 동안에 책을 읽거나 화상점의를 하거나 가족과 대화를 깊게 하거나 휴식을 취할 수도 있기 때문에 운전에 사용하던 때때로 이용해 new가치를 창출하거나 의미있는 일을 할 수도 있습니다.반면 부정적인 측면은 도로에서 일어나는 돌발적인 상황에서 기계가 사람처럼 순간적인 판단을 할 수 있는가, 자율주행차가 일으킨 문제는 수하의 책인가 하는 윤리적인 문제가 제기되기도 합니다. 상적동 고등학생과 외적동 중학생 과외에 따르면 자율주행차 운영에는 방대한 데이터가 필요한데, 이런 방대한 데이터를 누가 소유하고 어느 수준까지 익명화해 공유할 것인지, 서비스회사와 정부기관의 데이터 접근은 어느 수준까지 허용할 것인지 등의 문제가 제기됩니다.이문제를해결하기위해서는과학기술이갖고있는긍정적인측면과부정적인측면을잘파악하고이런양면성을균형있게고려할수있는반성적인능력이필요합니다. 자율주행차의 개발과 활동도 인간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인간이 갖고 있는 감정적, 육체적 취약성에 대한 섬세한 진단을 통해 자율주행차가 가져올 위험을 잘 파악하고 가능한 한 대책을 제시하면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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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연계열은 수학문제만 출제됩니다. 4문제 각 3의 세부적인 질문 항목에 문재 1은 이차 함수와 이차 방정식의 관계, 이차 함수 그래프와 직선의 위치 관계, 도형의 방정식의 단원에서 다루는 점과 직선 사이의 거리를 활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문재입니다. 이차함수의 그래프와 직선의 교점을 구하고 점과 점 사이의 거리, 점과 직선 사이의 거리를 이용하여 이들에게 만들어지는 사각형의 넓이를 구하는 문재입니다.​ 문재 2는 지수 함수 로그 함수, 삼각 함수 및 함수의 역할과 합성 핫 무, 초월 함수 미분과 적분 법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심곡동 고등학생과외 심곡동 중학생과외 삼각함수의 기본 개념 중 부채꼴의 넓이를 라디안으로 나쁘지 않게 친 원주각의 크기를 이용하여 구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알아보고, 부채꼴과 같은 둘레 길이를 가진 삼각형의 넓이를 이용하여 그 비를 함수로 나쁘지 않게 내어, 그 함수의 최가를 분의 미적분을 이용하여 구함으로써 미적분에 관한 종합적인 문제력과 전용능력을 평가하고자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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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고 3은 삼각 함수 사이의 관계, 삼각 함수 돗겜 공식, 삼각 함수의 미분과 기하와 벡터로 다루는 매개 변수와 나 받은 함수의 접선에 대한 이에키울 종합적으로 활용하고 주어진 사고를 제대로 분석하고 주어진 조건을 종합하고 해결할 수 있는지 평가하는 사고입니다.​ 사고 4는 확률과 통계에서 다루는 순열과 조합 등을 이용하고 경우의 수를 요구하고 통계적 확률과 수학적 확률의 의미를 이해한 간단한 확률을 구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사고입니다. 신촌동고교생과외, 신촌동중학생과외의 일반상황에서 조합의 수를 구해 확률을 음식으로 과인하고, 그 확률을 최대로 하는 부등식을 구해 그를 풀어 사고를 해결하게 함으로써 확률과 통계에 의한 종합전인 사고해결능력을 평가하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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