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현정과 차별느껴서 김보민 아과인운서 눈물 보여 ??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0:28

    >


    노현정 전 아나운서가 고부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부인 변중석 여사의 1일주기 제사에 참석하기 위해 유 참석상에 등장해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입사 동기인 김보민 kbs 아나운서가 과거 노현정과 차별을 느끼고 밝혔던 얘기가 재조명이 됐고, 김보민은 과거 방송에 출연했던 우리 기수만도 한 명인데 거의 매일 눈에 띄는 아나운서가 그 기수의 중심이 됐다면서 노현정 아나운서가 기수의 중심이었고, 노현정 시절이었다고 전해졌습니다.


    >


    자신은 동기이고 심지어 첫 살배기 언니인데 촬영장에 가서도 의자를 다른 것으로 줬다고 밝혔다.


    >


    그는 더 열심히 하려고 기자 선배들이 작성한 스토리를 약간 수정했더니 어느 대학 본인이 왔느냐.S대 본인이 온 선배를 네가 왜 고치냐고 하더라.당시 S대 성적이 나빠 본인이 와서 죄송하다는 내용과는 집에 가서 통곡했다고 전했다.김보민 본인 운서는 역시 회사 앞 커피숍에서 유명한 사람에게 사인해 달라고 머그잔을 준다며 노현정 아본인 운서 사인컵은 있는데 본인에게는 머그컵을 주지 않았다고 당시의 슬픔을 호소했다.


    >


    김보민 아과인운서는 과거 강수정 아과인운서와 비교된 사연도 밝혔다.김·보밍은 부산 KBS에 "발령이 엄한 사람들 고등 학교 앞의 집이었다 강·수정에 비해서 얼굴, 몸매가 좋지 않은데 왜 알려"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노・효은죠은아그와잉 운서는 2006년 쵸은데송 현대 비에스엥시 사장과 결혼한 뒤(뒤)KBS를 퇴사하고, 김보민. 나 은서는 이 2007년 유명 축구 선수 김남일과 부부의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한편 김 보밍아그와잉 운서는 이 4월 아그와잉 운서에 복귀하려 했다.여성의 원한과 서러움이 느껴집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