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로그 이웃정리법 손절했네? (모바하나 vs PC)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5:06

    매일 눈을 뜨는 것은 실로... 습관적으로 보더숫자가 나를 헤집는 요즘..네 여행에 못 먹는 술까지 마셔 주었기 때문에 오핸시은 할렐루야병이에요. 아는 언니가 김치전 먹으러 오라고 전화가 왔지만 견딜 수가 없어요.비가 내리는데?어젯밤, 밤에 걸쳤다 빨래를 세상국에 새벽 1개에 비웠어요.절반은 통 속에서 스토리가 되고 만다.여행 후 정말 힘드네요. 눈뜨자마자 비가 심하게 내린게 아니라 그뒤로 또 스토리구나...하면서 주부는 세상 월요일까지 바쁘니까?빨래 한통 더 돌리고 어제 새벽 4시까지 항죠우이브로그 이웃 정리 법 공유하고 있습니다.사실 이게 너무 귀찮아서 하지 않지만 어쩌다 내가 이렇게 된 고마운 사람들 사이에 진짜 나의 이웃을 알아?​ 지금까지 회사에서 무분별하게 서로 이웃을 신청하고 그 아람이 노멀 힘 싫고 병적으로 뭔가 알람이 울리지 않아도 떠오르는 것이 싫어서 끊어 놓았지만 ​ 08년도부터 제가 블로그 해서 꽤 했잖아요.봄이 임신 준비부터 할 거라고....​ ​ 09학년 봄 하나하나학년 라온 하나 5학년 사랑 ​ 세 쌍동이 임신해서는 쇠한 출산 후 점까지는 놔두었다 왔다 갔다 ㅋㅋㅋ ​ ​ 그 동안 봄이 때에 친해진 분들은 거의 글 0 하고 사라지고 그 분들 정리 대상 한 단계 ​ 그리고 라온이 때에 친해진 분들 중에는..공인 중개사과 게임. 뭔가 여러가지 피드를 팔았어.제가 알고 있던 사람인데 가면 별명도 달리 업체가 되는 일 ​ 정리 대상 2순위죠?그리고 또 사랑이 낳고 불타서 친해진 분들 중에 요즘 제 사태를 보고 그런지 아닌지 손절하셨네요.


    이웃사촌이었는데 이웃인가요? 네, 그거 보고 솔직히 불탔어요.어차피 끊어져서 이 글도 볼 수 없지만....


    >


    네 맞습니다 저 이렇게 됐어요.지금 무츨이라고 하나요? 피할 것도 없다 ᄂ것을 모릅니다. 어쨌든 그런 사람들 덕분에 세탁물 일시에 걸어 본 격 3시각 쉬엄쉬엄 티비도 보아서 손가락 운동했습니다.성절팝요리 대상도 포함해서 그런 사람들 때문에 보이지 않는 더 소중한 이웃의 글을 피드 ON으로 바꿔주셨습니다!


    ​​​​


    >


    ​ ​ ​ ​ 최근 블로그는 자주 PC보다는 무바 1에 들어갈래요?저도 어젯밤 갑자기 올라와서 시작한 블로그 옆자리 정리폰이 더 편했어요.물론 눈에 잘 들어가서 단번에 필리릭하는 것은 컴퓨터가 편합니다.근데 누워서 손가락 운동 좀 했어요정말 많이 옆자리를 잘라버렸어요.(저를 추가한 분들을 자른 것은 아닙니다.) 제가 추가한 사람 중에 이웃이었는데 손절하거나 피드를 팔거나 떠나신 분들을 정리했습니다! 저를 추가한 분들은 절대 제가 제일 먼저 손절하지 않습니다.


    ​ ​ 그래서 최근 보시는 화면에 있던 하나 83명은 정리 후 상태입니다.예전에는 오마 무시만 많았어요죽는 줄 정말....08년부터 인연을 맺어 왔다....이제부터 렛츠 고!


    >


    블로그 이웃집 정리법 모바하나 ver. 모바하나 홈에서


    누를게요 그러면 이렇게 나와요제가 한 일은 하과인 하과인을 클릭해서 정리한 것입니다.삭제하시는 분들은 이웃을 잘라버려서 그 사람들 때문에 피드에 글이 보이지 않았던 분들은 on에게 돌렸습니다.이렇게 하니 나의 소중한 근처의 하나 83명의 모든 세피도우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화위복이 될거야!!!! 의사소통을 좋아하는 나이지만, 다양한 이웃으로부터의 메세지를 읽을 수 있어서 기뻐요!



    >


    사람 1 있는 녹색의 모양은 말이죠 제가 혼자서 이웃인 경우에서 녹색의 사람이 둘이 양쪽에 화살표가 있는 것은 서로 맞닿은 상태입니다.이건제가그동안이웃을막아놓았으니까요즘인연맺은분들은약간저혼자이웃인경우가많아요.그중에서 계속 보면서 친해졌지만 댓글 등으로 이웃, 제가 부탁하거나 묶어서 그렇게 지냈어요! 물론 반대의 경우에 신청해 주시면 정말 오랫동안 사귀고 있는 관계라면 저도 막아놨던 신청을 해제하고 묶고, 또 다른 사람이 신청하는 것을 막고, 그런 귀찮지만 그렇지 않으면 상업적인 오너들이 무분별 신청을 해서 어쩔 수 없어요.;;;;​



    >


    제가 사랑을 결정하는 베베누보 계정과 모바일로 블로그의 이웃정리법을 알아보겠습니다.나는 짝사랑을 하고있습니다.항상 가면 제 댓글을 볼 수 있어요그런데 왜 이웃은 off일까?나왔는데 매번 댓글 달았어? (웃음) 새로운 글을 받으려면 on 상태가 아니면 안 되고 전 그렇지도 않은데? 아무튼 스토커 레벨 쥬스야! 베베누보 계정과 이웃을 해칠 이유가 전혀 없기 때문에 보통 다른 어떤 이웃을 샘플로 하는 것이 죄송한가요?예를 들어보겠습니다.​



    >


    녹색 인형을 누르면 이렇게 되는데, 혹시 서로 이웃하면서 이웃과 이웃을 자르시겠습니까?이웃에 변경합니까?​ 이렇게 두가지 중 선택하도록 하세요 손가락 미끄러져서 원치 않는 설정되지 않도록 집중하면서 ​ ​ 그렇게 여러가지 유령 이웃 때문에 계정 새 글에 대한 피드 on이 베베 누보처럼 사라진 경우에는 off->on에서 작업하느라 정말 저 800명 이상이 어제 새벽 4시까지 작업했습니다 쿠쿠쿠


    헬터에서 순서대로 하다보니 ᄆ항목에서 じᄉ까지 가서′로 희망을 얻어 영어 알파벳 이웃까지 전부 정리완료!!!


    ​​


    >


    모바하나 블로그의 이웃정리보다 더 간단한 PCver 이웃관리법을 알려드립니다! 더 간단합니다.특히 저는 숫자를 넘어 폴더로 나눠서 관리를 했는데, 그래서 그 폴더를 관리하거나 한꺼번에 많은 사람들을 이동시키기 쉽습니다.​​​


    >


    PC판 블로그에서 프로필 사진 아래의 관리를 클릭하면, 이웃 그룹 관리가 나쁘지 않으면 추가한 이웃끼리 친해지지 않습니다.이쪽에서 나쁘지 않아 추가된 이웃은 절대 건드리지 않아요.어느 정도 나쁘지 않고 고마운 분들이에요!!꾸벅꾸벅! 제가 추가한 분들 그리고 이웃을 대상으로 관리하면서 그 중 위에 든


    이 3가지만 삭제했습니다!​ ​


    >


    요즘문장이언제인지내가언제이웃을추가했는지보이죠.그래서초록색ON,이건이피드의주인공의글이옆피드에나온다는뜻입니다.제가 이제 작업하고 찍었으니까 다 초록 ON이죠?


    >


    이웃 폴더 보면 ​ 나는 귀찮아서 보통 블로그 이웃 1 2 3 4 하고 소중한 인연 멧옷톤 스마 스트라이크 서포터스 1기들 폴더에 복수 있었지만 손절 있던가요? 고로 나도 거절해서요 ​엔 빵 14기 분이 계시는데 대부분데 쿠로 있습니다.그 중 2,3명 가명. 그런 분만 消어요. ​​


    >


    제가 정리한 노하우는 피드세글 순서로 이웃을 두고 보면 정리하고 나서도 순서가 바뀔 수 있고 망설여집니다.​ 그 새벽, 하나시부터 새벽의 맑은성으로 4시까지 다 해서 잤죠?PC판이면 더 쉬웠을 텐데 모바하나라... 끄고 끊겼으니까 자기를한번씩방문도찍어왔습니다. 모바일 한개는 사실 끄자마자 옆의 추가 버튼이 상대방 홈으로 나오기 때문에 확인이 편리합니다! 그렇게 다들 저도 손절했나요?제일 먼저 했으니 저를 탓하지 마세요.그래서 저도 원망하지 않아요.요즘 사이좋게 만나는게 중요한 시대죠? 버닝숲 사태야?저는 좋은 친구는 아니었지만, 하지만 저는 제가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거짓 없이 깨끗하고 3명의 얼굴을 히 지 르-우리 부부 한가지 모든 것을 숨김없이 전체 공개로 글을 쓴 사람입니다.그래서 앞으로도 저는 변하지 않을 겁니다.뭐 숫자는 숫자 하나뿐이고 어쩔 수 없이 저도 보긴 해요.​ 그렇게 자신 그 노무 숫자가 아이들의 준비부터 출산 육아, 이 모든 것을 08년부터다 소음은 요키울 나는 버려지지 않네요 ​ ​ ​ 하나 83분 그리고 나를 추가하고 준 고마운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앞으로도 잘 지냅니까?제가 잘할 수 있겠어요? ​​


    #블로거 #블로그이웃정리법 #블로그이웃정리방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