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품 개봉기(V50,듀얼스크린,VR헤드셋) 및 요금제 소개 [유플레이어스/U+유아돌Live5G]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2:11

    2000명이라는 엄청난 숫자를 선택한 유풀레이오스에 나도 뽑혔네요.나는 오링이도루 Live 5G분야인데 셀카 잘 보네요 어제 택배가 있었기 때문에 열어 봤더니 유프레야스의 부품이네요.


    >


    U+5G x LG V50 ThinQ​ 검정 상자가 의견보다 높았던 것 같습니다. 뭐가 들었는지 열어봤어요.​


    >


    열어보니 유플레이어스 여러분을 환영한다는 팜플렛이 눈에 들어오네요. 기대하지 않았는데 뽑혀서 기분이 좋아요.


    >


    구성품은 크게 4개입니다 ​ V50 ThinQ/Dual Screen/VR헤드셋(Pico U)/Usim​, 특이하게 번호까지 개통하고 제공하는 체험단입니다 요금제도 무제한! 패키지는 깔끔합니다.


    >


    인생최초의 LG폰입니다 (1년 한정지만)


    >


    크기는 적당한 느낌인 내가 카메라를 찍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배면에 카메라가 3개 있네요 ㅋ


    >


    구성품은 위와 같은 구성품이 전부 블랙이면 좋았을텐데 화이트 충전기는 좀 위화감이 되네요. 하지만 필요한 것은 다 들어있습니다.그러면 스펙을 살펴볼까요?


    >


    퀄컴 스냅 드래곤 855에 CPU는 충분합니다~ 디스플레이가 QHD+OLED이므로 해상도도 좋습니다.최근 제1중요하게 생각하는 카메라는 전면 2개 후면 3개!특히 초광각 카메라가 감정에 들어갑니다.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LG전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lge.co.kr/lgekor/product/mobile/smart-phone/productDetail.do?cateId=02한일&prdId=EPRD.33798일#featureBtnsWrap


    >


    손에 들고 보니 그립감이 좋아요.이전에는 노트 8을 사용했는데, 가장자리이기 때문에 그립감이 빙구였던 것입니다.심리에 들어가네요.


    >


    미리 공급해 주었다 유심을 넣어서 켜봤어요 ​


    >


    오, 선명한 U+5G로고...기대보다 빠듯하지만 sound에게 물었습니다.LG폰은 아내 sound지만 카메라가 탄탄하다.


    >


    동네 커피숍에서 찍어봤는데 선명하게 잘 나왔네요.


    >


    두 번째 구성품인 듀얼 스크린입니다.끼웠다 뺐다 하는 것이 아내의 소리에는 조금 힘들었지만, 익숙해지고 나서는 간단합니다.


    >


    앞/뒷면 임담에는 구멍이 있는데 카메라/지문센서를 사용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


    열어보니이렇게되어있네요.왼쪽 액정은 V50 ThinQ를 연결한 때만 점등합니다


    >


    V50 ThinQ이면에 맞닿아 있는 그 부분이 Dual Screen접점과 만과 인서 전기를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별로 뭔가를 연결할까 생각했는데 간단하네요.


    >


    스크린은 당연히 V50 ThinQ가 더 좋지만 Dual Screen액정도 그와잉프지 없슴니다 특히 앱을 2개씩 쓸 수 있으니까 매 소리에 드네요


    >


    각도조절도 원활하게 할 생각입니다.과인중에 앞 담로애는 유튜브를 틀고 저는 넷플리스 봤으면 좋겠어요.근데 sound는 어떡하지? 그건 과인중에 고민해봐야겠어요. (한 명은 이어폰 한 명은 스피커가 되면 되는데...) 마지막 구성품인 Pico UVR 헤드셋이다.


    >


    저는 패키지박스는 화이트를 좋아해요.


    >


    열어보니 패브릭 재질의 VR 헤드셋이 눈에 들어옵니다.리모컨이 있는 줄은 몰랐는데 리모컨도 동봉되어 있습니다.구성품은 간단하게 설명서 /리모컨 / 배터리 / VR 헤드셋이다.


    >


    리모컨은 단추의 구성이 간단하다 설명서를 보지 않으면 이해할 수 없겠네요. . 하지만 보통 VR은 한곳을 3초 이상 보면 메뉴 선택이 되기 때문에 리모컨이 굳이 없어도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


    열어보니 심플해요.그냥 핸드폰을 올려놓고 잠그기만 하면 돼요.다만 시야조절기능이 없어서.... 실제로 보면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네요..


    >


    스펙은 심플합니다.제공되는 콘텐츠는 조금 맛보았을 뿐 견해보다 많습니다. 나쁘지 않다가 무대 영상을 자주 봅니다. ​ V50 ThinQ는 5G폰인가요?그래서 5G요금제도 쉽게 소개하겠습니다 ​ 5G요금제는 4개이지만 나는 유풀레이오스과 하나 연간 5G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나쁘진 않아, 나머지 요금제와 비교해서 혜택을 한번 볼까요?


    >


    5G프리미엄 요금제는 현재, 프로모션의 혜택과 6월 30일까지 가입 시 월 5,250추가 할인을 통해서 66,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 데이터도 원래는 250GB이지만, 6월 30일까지 가입 시 2년간 속도 제한이 없는 완전 무제한입니다 역시 무제한이 최고네요.저는 유튜브를 많이 보는데 솔직히 데이터를 본 것 같아요. ​ 데이터 많이 쓰는 사람은 반드시 6월 30일까지 가입하는 것이 이득이라는 것!​ 본인 느타서 사용하는 데이터도 6월 30일까지 가입하면 총 하나 00GB를 자신 누구에게 줄 수 있습니다 그것에 태블릿이 본 인·워치가 있으면 추가 한개 회선은 완전 무료입니다 이것도 6/30일까지 가입하지 않으면 받을 수 있네요 마지막으로 컨텐츠의 혜택이 아주 많아요 지니 노래 24개월 제공/U+VR, AR무료/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넷플릭스 3개월 무료/연계 게이입니다 데이터&쿠폰 제공(요즘은 넷플릭스가 대세).3개월 무료 꿀입니다~)​ 마지막으로 할인/결합에 대한 소개를 합니다 저는 집의 인터넷이 유 플러스지만 이런 경우 할인이 있겠네요~!​ 우선 5G프리미엄 가격은 95,000원 사실 스토리 도안 되게 비싸죠?​ 그런데 선택 약정하면 7개, 250원!LTE요금 당싱로 약정 할인 추가하면 66,000원 ​ 두곳에서 끝이 없어요 가족의 결합이 남았습니다.정말 간단한 가족 결합의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작은 가족이 한명이라도 있으면 할인이 되고.인터넷면 추가 할인이 댑니다(저는 집에서 기가스 림(500MB) 쓰고 있어 9,900원 추가 할인 됩니다~)​ 거기에 추가로 5G프리미엄 소가족 할인이 따로 들어가는


    >


    결론적으로 모든 결합/할인을 활용하면 5G프리미엄 요금제 95,000원을 반값에도 이용이 가능하다 나의 기준으로 한번 계산을 하고 보면(두 유 플러스)49,500원 정도 이네요 ​ 95000-23750-5250-4400-2225-9900=49,475원 5G프리미엄 요금제와 선택 약정 할인-LTE요금 그냥 약정 할인-정말 간단한 가족 결합 할인-5G프리미엄, 가족 할인-인터넷 결합 할인 ​ 이번의 포스팅에서는 유풀레이오스셋토 개봉기와 U+5G요금제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다음은 다른 콘텐츠를 올리고 싶습니다.이 글은 LG유플러스의 유플레이어스 활동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체험 후 작성한 것입니다.


    #U+5G#V50#유 플러스#5G#LGU#유풀레이오스#V50ThinQ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