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 B급 감성의 '유병재' 같은 블로거야! (블로그 16 ??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12:17

    >


    >


    "네이버,네이버페이를 지급하라" 지급하라"


    >


    현대자동차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시절 #B의 농담같은 영상을 넷플릭스에서 봤지만 재미는 없지만 계속 봤다. ​​


    >


    스스로 B급이라고 낮추는 모습은 무조건 좋은 것만은 아닌 것처럼 보였지만,


    >


    내가 잘못 알고 있었다.​​​​​​​​​​


    >


    특정 연예인 팬 말고 누가 이런 굿즈를 찾아서 구매하겠는가?


    >


    정말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꾸밈없는 모습이 밉지 않고 친근감이 있었다. ​


    >


    그런 인간미 있는 블로거가 되고 싶다.​​​​​


    >


    ​ 2009년부터 블로그를 시작했지만 ​ 전과 지금의 달라진 것은 ​, 일단 그 때보다 나이가 들어 있으며 ​


    >


    텍스트의 힘이 얼마나 강한지 전달력의 파급에 대해 알게 되었다. ​​​​​


    >


    일상을 다시 기록하고 기억하려고 몇년만에 처음으로 돌아왔는데,


    >


    B라는 누군가의 농담처럼 가볍고 영양가는 없지만 혹시나 도움이라도 먹여줄 수 있는 블로거로 남길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